초롱이와 연두~ 모란, 잉꼬, 아까보당,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초롱이와 연두~ 모란, 잉꼬, 아까보당,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한새장에서 동거하는 초롱이와 연두먹이는 일딴 초롱이의 독차지 가끔 연두가 한성질을 할때는 초롱이도 꽁지를 내린다.두놈다 언제까지 합사가 될지 의문이다.발정이 온다면 문제는 심각…새장이 하나밖에 없는데 이를 우짜노!!! 1. 애완조란?일명 핸드피딩(hand-feeding) 혹은 손노리개라고도 하는데 손노리개라는 표현보다는 애완조라는 표현이 더 잘 어울립니다.애완조란 어린 아기새를 사람이 직접 먹이를 먹여주어 사람을 안 무서워 하게 만들고 사람을 잘 따르게 만든 새를 말하며 야생조류,…

새장 위에서~ 모란, 아까보당,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새장 위에서~ 모란, 아까보당,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지금에 생각해보니 모란종인데…먹이는 잉꼬먹이로 준거같다~ 넘 어려서 그랬던가~애조생활이 첨이다보니 많은 정보가 부족했나보다~ 지금 생각해보니 넘 무신경했다~ * 새들의 번식을 위해새의 번식방법은 종조를 이용하는 방법과 십자매등 가모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모든 새들은 자기새끼는 자기가 산란하고 포란하고 부화하고 기르는것이 가장 이상적이다.그러나 일부새들은 집에서 길들여지는 동안 새끼 기르기에 서틀거나 실증을 내거나 하여사실상 스스로 번식이 불가능하게 된것도 있다.또 고급휜치류는 번식을…

뒤집기 한판~ 모란 앵무새, 아까보당, 애완조, 반려조

뒤집기 한판~ 모란 앵무새, 아까보당, 애완조, 반려조

뒤집기를 시키니깐 좀 하네~~~ # 모란 앵무새는 활발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새로,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모란 앵무새를 키우기 위한 환경을 잘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모란 앵무새를 위한 환경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입니다. 1. 새장 크기 모란 앵무새는 날아다니는 걸 좋아하므로, 새장은 충분히 크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최소한 가로 50cm, 세로 50cm, 높이 60cm 이상의…

애완조, 반려조, 모란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모란 앵무새~

조카가 폰 사진찍었는데~~~팬티까지 나왔다.넘 민망하네~~~보시는 분은 울 꼬맹이들만 봐으면 좋겠다…-.-;; # 모란 앵무새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다양한 색깔과 크기,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모란 앵무새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로즈 리브드 모란 앵무새 (Rose-ringed Parakeet)학명: Psittacula krameri특징: 가장 잘 알려진 모란 앵무새 종류로, 몸길이는 약 40~50cm 정도입니다. 남성은 목에 뚜렷한 장미빛 고리(로즈 링)가 있으며, 그린색 깃털과…

아까보당, 애완조,모란, 반려조~ 초롱이~ 베란다 가고파~

아까보당, 애완조,모란, 반려조~ 초롱이~ 베란다 가고파~

방이 답답한지 밖을 처량하게 보고있다~ # 모란 앵무새는 활발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진 새로,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자랄 수 있습니다. 모란 앵무새를 키우기 위한 환경을 잘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는 모란 앵무새를 위한 환경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입니다. 1. 새장 크기모란 앵무새는 날아다니는 걸 좋아하므로, 새장은 충분히 크고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최소한 가로 50cm, 세로 50cm, 높이…

아까보당, 모란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초롱이~

아까보당, 모란 앵무새, 애완조, 반려조~ 초롱이~

애조생활을 첨 시작하면서 입양한 모란 종류중에서 아까보당…이름은 초롱이다.입양해서 7개월동안 키우다가 발정이 와서 짝을 맞춰줄까도 생각했는데두마리 있으면 넘 시끄럽다고 가족들의 반대에 분양했다…분양 보낼때 맘이 찡했다.첨 키워보는 애라서 그런지 정도 많이 들었고 보내기가 싫었다.아까보당 특성이 그런지 성깔과 입질은 조금 있었다. 소리도 좀 시끄러웠다.그래도 하는 행동이 넘 귀여웠다.지금보니 옛날생각이 난다…..좋은 주인만나 잘지내겠지…그렇게 믿고싶다. # 모란 앵무새는 활발하고 사교적인…

모란 앵무새, 아까보당, 애완조, 반려조~ 초롱이~

모란 앵무새, 아까보당, 애완조, 반려조~ 초롱이~

애조생활을 첨 시작하면서 입양한 모란 종류중에서 아까보당…이름은 초롱이다.입양해서 7개월동안 키우다가 발정이 와서 짝을 맞춰줄까도 생각했는데두마리 있으면 넘 시끄럽다고 가족들의 반대에 분양했다…분양 보낼때 맘이 찡했다.첨 키워보는 애라서 그런지 정도 많이 들었고 보내기가 싫었다.아까보당 특성이 그런지 성깔과 입질은 조금 있었다. 소리도 좀 시끄러웠다.그래도 하는 행동이 넘 귀여웠다.지금보니 옛날생각이 난다…..좋은 주인만나 잘지내겠지…그렇게 믿고싶다. # 모란 앵무새는 활발하고 사교적인 성격을…